공연정보
작품소개
매일매일 한 발 한 발
자라나는 모든 움직임을 향해
온 몸으로 외치는 응원의 춤
얍! 얍! 얍!
<얍! 얍! 얍!>은 어린이를 포함한 많은 관객들을 춤의 세계로 초대하는 국립현대무용단의 신작입니다.
온 몸이 활짝 열려 있는 감각의 존재인 어린이는 그 자체로 춤이자, 자유랍니다.
<얍! 얍! 얍!>은 생명력을 주제로 한 다양한 몸과 리듬의 실험이며,
우리의 세계를 만들어온 작지만 거대한 ‘성공’의 의미를 다시금 밝힙니다.
이미 이 단계를 거쳐온 이들 역시 자신의 작은 성공들을 되돌아보세요.
그리고 앞으로 이어질 다른 시도들에 대한 응원도 함께 보내며!
하나 그리고 둘
겨울에서 봄으로
작지만 거대한 리듬
어제 오늘 내일
동영상
사진
출연진/제작진
안무
‘나의 춤과 삶 그리고 극장‘이라는 뜻의 무용단체 ‘오!마이라이프 무브먼트 씨어터’를 2006년 함께 창단했다. 춤의 본질에 다가가는 작품 활동과 동시에 현대무용의 대중적인 접근을 끌어내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. 2016년부터 ‘미래를 여는 프로젝트-동심으로 바라보는 세계관’이란 화두에 집중하며 영유아를 비롯한 어린이, 청소년과 전 세대를 아우르는 무용 작업을 통해 춤의 가능성을 확장해 오고 있다.
무용 작품으로는 처음으로 제28회 아시테지(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) 서울어린이연극상 특별상을 수상하였다. 이후 일본 아시테지 세계총회, 헝가리국제연극올림픽 어린이공연 부문에 한국 대표로 초청되는 등 한국의 어린이 무용을 국내는 물론 세계로 확장하고 있다.
올해 국립현대무용단과 함께하는 어린이 무용 ‘얍! 얍! 얍!’은 두 사람이 함께 만든 여덟 번째 작품으로 생명력을 주제로 다양한 몸의 리듬을 탐험하며 우리의 세계를 만들어온 작지만 거대한 ‘성공’의 의미를 다시 밝힌다.
출연
-
고다희
-
김승록
-
문형수
-
박수진
-
신상미
-
양병현
-
오영훈
-
이영례
-
임정하
-
허준환
제작진